시스기어는 ASUS ROG의 아이덴티티와 AURA SYNC 기능을 적용한 그래픽카드 휨 방지 지지대 'VGA SIDEARM with ASUS ROG'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VGA SIDEARM with ASUS ROG은 미러아크릴 베이스에 알루미늄 아노다이징 가공이 더해져서 그래픽카드의 휨 방지와 함께 ASUS의 아이덴티티를 맞춘 디자인적인 요소를 추가하여 최적의 조화 및 실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AURA SYNC RGB 기능을 더해져서 사용자 커스터마이징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며 추가적인 사용자의 RGB 장치와 연결을 위해 병렬RGB포트를 지원한다.

그래픽카드를 지지하는 플레이트는 각 그래픽카드와의 호환성을 위해 높이 조절을 손나사로 고정할 수 있도록 되어있고. PC케이스와의 간섭을 고려하여 별도의 스페이서를 제공한다.

시스기어의 박건용 실장은 "VGA SIDEARM with ASUS ROG은 아크릴과 알루미늄 소재 기반으로 CNC를 통해 가공되어 정교함과 기능성이 더해진 그래픽카드 지지대이다. 고성능PC에 장착되는 고급 그래픽카드 유저에게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전했다.

sidearm.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