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연말 감사 행사로 눈 건강이 중요한 현대 아동과 수험생을 위한 시력 보호 LED 스탠드, 위트(WiT)와 위트 지니(WiT Genie) 구매자를 대상으로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과 소설커머스 사이트, 대형몰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위트 스탠드와 위트 지니 스탠드 구매 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벤큐 위트와 위트 지니는 컴퓨터, 모바일폰, 테블릿 등 디지털 스크린 사용 시간이 많은 요즘 아이들이 보다 편한 환경에서 e-리딩을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LED 스탠드이다. IEC 광학 방사선 안전 국제 표준을 준수한 LED 램프를 사용해 눈과 피부의 잠재적인 위험 요소를 줄였으며, 벤큐의 아이케어 모니터 백라이트에 사용되는 플리커프리(Flicker-Free) IC 칩이 내장되어 눈을 피로하게 하는 미세한 깜빡임을 없앴다.
 
또한, 벤큐 위트와 위트 지니 스탠드는 스마일 커브 테크놀러지(Smile Curve Technology)가 적용된 곡선형 램프로 일반적인 램프의 배광 범위보다 150%가량 넓은 90cm의 범위에 고른 광량을 공급해 밝기가 가운데 집중되어 주변은 어두운 일반적인 조명에 비해 눈부심이 덜하다. 듀얼 색온도 LED (Dual Color Temperature LED) 광원을 채용해 따뜻한 색 조명과 시원한 색 조명으로 분위기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벤큐 세일즈 전병렬 팀장은 “요즘 아이들은 공부할 때도, 쉴 때도 항상 전자기기를 이용하기 때문에 쉽게 눈이 피로해진다” 며, “벤큐 위트, 위트 지니 스탠드로 e-리딩 모드를 활성화하면 조도 센서를 통해 주변 밝기를 감지하여 최적화된 밝기와 색온도로 자동 설정해, 스크린에서 발생하는 과도한 난반사를 줄여 눈 건강을 지켜준다”고 자사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비쳤다. 

또한,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면서 시력 보호 스탠드로 고객의 사랑을 받았던 벤큐 위트, 위트 지니의 연말 이벤트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증정을 기획”했다며, 행사 기획 의도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벤큐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 EVENT.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