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K 테크놀러지스(대표 김성기, 이하 SNK테크)에서는 국내 최초로 박스(Box)축이 적용된 기계식 키보드 JACKPOT TURKEY KB1 키보드의 펌웨어 업데이트 툴의 배포를 시작했다.

이번에 새로 제공되는 펌웨어는 JACKPOT TURKEY KB1 키보드 동작 중 일부 LED 동작상의 오류를 수정한 것으로 당사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펌웨어와 같이 첨부되어 있는 설치 메뉴얼을 참고하면 마우스 클릭 몇번만으로 간단히 키보드의 펌웨어 업데이트를 할 수 있다.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JACKPOT TURKEY KB1 키보드는 백축은 물론 적축, 갈축, 흑축까지 모든 축에 해당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이용하면 JACKPOT TURKEY KB1 키보드를 사용자 편의에 맞게 임의로 커스텀을 할 수 있다. 

RGB 방식의 KB1 키보드를 1680만 컬러의 LED 색상 조정이나 밝기, 효과 등을 제어할 수 있으며, 각종 기능키나 매크로 설정도 손쉽게 할 수 있다. 또한 각종 게임 장르에 맞게 REPORT RATE(POLLING RATE)를 조정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소프트웨어를 통하여 한 단계 수준 높은 자유도를 제공한다.

JACKPOT TURKEY KB1에 사용된 박스축의 스위치 슬라이더는 기어나 베어링 같이 고강도의 차량용 부품에 사용하는 POM을 사용한 것은 물론 크로스 포인트(Cross-Point)에 18K 금을 사용하여 내구성을 강화시킨 제품이다. 이렇게 내구성과 안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하여 제품 수명을 8천만회(기존 기계식 키보드: 5천만회)로 획기적으로 늘린 제품이다.

특히 동일 키 타건시 기존 기계식 키보드보다 45%의 속도 향상을 이루어 배틀 그라운드나 오버위치와 같은 FPS 게임 시 좀 더 유리한 환경에서 게임 진행이 가능하다. 예를 들면 일반 기계식 키보드 사용자가 4번의 타건을 할 때, 박스축 키보드 사용자는 총 6회의 타건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JACKPOT TURKEY KB1은 LED 및 사운드 컨트롤이 가능한 노브(KNOB)가 추가된 총 110키의 키 개수를 가진 프리미엄 키보드이다. 키보드 상판에 메탈 하우징을 적용하여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것은 물론 전체적으로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설계가 되었다. 

특히 키보드 우측 상단에 있는 노브는 LED ON/OFF는 물론 사용자가 손쉽게 LED 밝기 조정 가능하도록 했으며 그 이외 PC의 사운드의 음소거 또는 볼륨 조정으로도 활용이 가능하게끔 설계가 되어 있다.

또한 기존의 일반적인 기계식 키보드와 달리 측각 키캡을 사용하여 한층 더 간결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사용 가능하다. 추가 액세서리로 고급형 키캡 리무버가 기본 제공된다.  

차후에도 JACKPOT TURKEY KB1 사용자들이 최적의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의견 수렴 및 피드백을 할 예정이다.

00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