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TILL은 기존 사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TRON G610K의 새로운 버전 G610K RGB를 출시했다. 이번 TRON G610K RGB의 축은 ‘넥스트 레벨 오테뮤 스위치’를 장착했다.

넥스트 레벨 오테뮤 스위치는 2017년 8월 이후 생산된 오테뮤 스위치를 의미하며, 내구성 테스트를 통해 기존 오테뮤 스위치보다 내구성이 더욱 강화된 스위치를 장착했다. ‘넥스트 레벨 오테뮤 스위치’는 청축, 갈축, 적축, 흑축인 네 가지의 축으로 만날 수 있다.

g610k-rgb_3.jpg


g610k-rgb_5.jpg


또한, TRON G610K RGB는 비키타입의 기계식키보드로, 청소가 간편하고 깔끔함과 고급스러움을 합친 스틸 소재의 상판과 키보드 내부에 흡음패드를 장착하여 타이핑 시 발생하는 잡음을 줄여주고, 흡음패드로 스위치 본연의 키감과 타건음을 살리고 양면 PCB설계로 노이즈 감소와 내구성을 잡았다.

키캡에 문자열을 파내고 그 밑에 플라스틱을 끼워 넣는 방식의 한/영 이중 사출 키캡 사용으로 각인이 지워질 걱정 없이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 향상된 조명효과를 제공하고, 104Key 모두 눌러도 충돌하지 않는 무한동시입력, 페브릭 타입의 케이블과 노이즈 필터, 금도금 USB 케이블로 데이터 손실률을 최소화하는 기능성까지 갖췄다.

또한, 6개의 자석으로 단 1초 만에 결합/분리가 가능하고, 비키와 스탠다드 2가지 타입의 경계를 넘나드는 가디언커버는 흔들림, 유격 없이 만들어져 PC방이나 공공기간 등 장소와 컨셉에 맞춰 커버에 각인까지 가능하고 이물질이나 외부 충격을 막아주는 효과도 있다.

현재 커버는 10개의 색상이 출시, 추가로 20여 가지 이상의 컬러가 출시 예정이고, G610K RGB와 완벽 호환되는 제품이다. TRON G610K는 Rainbow LED에서 RGB 백라이트로 바뀌면서
더욱더 완벽하게 나만의 커스터마이징을 가능케 했다.

g610k-rgb_7.jpg


g610k-rgb_8.jpg


g610k-rgb_9.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