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PC 제조사 시스기어(SYSGEAR, 대표 엄상호)에서 고성능 저소음 공랭식 CPU쿨러인 'BRAVOTEC JONSBO CR-201' 기반으로 ASUS의 ROG 아이덴티티와 함께 AURA SYNC 를 지원하는 SPECIAL EDITION CPU쿨러를 출시 하였다.

기존의 JONSBO CR-201은 고휘도 LED가 탑재되고 상단의 강화유리 패널과 메쉬 타공을 통해 강렬한 튜닝 효과를 제공하는 CPU 쿨러로, PWM 기능의 120mm 듀얼 볼 베어링 팬 쿨러가 장착되어 저소음 환경과 긴 수명을 제공하고, 타워형 히트싱크에 이중 흑색산화피막 처리 도색이 적용되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효율적인 공기 흐름의 히트싱크와 4쌍의 히트파이프 적용, 구리 베이스가 직접 CPU에 닿는 래핑 설계로 높은 열 전도율과 최적화된 쿨링을 제공하여, 오버클럭 상황에서도 빠르게 열을 배출한다.

CR-201 ROG AURA SYNC SPECIAL EDITION 은 ROG 심벌을 측면 강화유리에 각인하고 고휘도 RGB LED를 팬과 히트싱크내에 포함후 ASUS 의 AURA SYNC 와 연동하여 사용자 기반의 RGB EFFECT를 운영할 수 있도록 Re-design된 스페셜 CPU쿨러 이다.

한편 최신 인텔 8세대 커피레이크 프로세서를 비롯해 라이젠까지 다양한 플랫폼에 대응되며 전면의 팬 쿨러를 상/하로 조절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다양한 메모리 사용 환경에 최적화되으며 기존 제품 및 중국 비 라이센스 제품과의 차이점을 두기위해 정면 패널에 추가적인 매쉬패턴을 각인하였다.

본 제품은 에이수스, 브라보텍, 시스기어 콜라보 제품이며11월 7일부터 전국 EM전문샵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유투브 영상을 공유시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CR-201 ROG_01.jpg


CR-201 ROG_02.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