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자사의 휴대용 LED 프로젝터 GS1 제품의 예약 판매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면 삼각대와 침낭을 증정하는 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벤큐 코리아와 벤큐 휴대용 LED 프로젝터 공식 수입원 오진상사(대표 승만호)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9월 28일부터 10월 20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 옥션, 지마켓과 소셜커머스 사이트 위메이크프라이스, 쿠팡, 티켓몬스터에서 벤큐 GS1을 구매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 거치용 삼각대와 아웃도어용 빈슨메시프 레아 침낭을 함께 증정하는 행사이다.

벤큐의 휴대용 LED 프로젝터 GS1은 WiFi, 블루투스 4.0, 스마트폰 미러링 등 다양한 무선 전송 방식 지원하며, USB2.0, USB3.0, SD카드의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해 메모리에 저장된 영화나 비디오, 사진, 문서를 바로 감상할 수 있다. 

전력 공급 없이 3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8,000mAh의 탈착형 배터리와 IPX 1등급 방수를 지원하는 충격 방지 실리콘 보호 케이스를 제공해 아웃도어 환경에서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벤큐 전병렬 세일즈 팀장은 “벤큐 GS1은 지난 5월 출시 이후 연속 완판 행렬을 이어가며 휴대용 LED 프로젝터 시장에서도 명가의 자존심을 지켜왔다”며 자부심을 비췄다. 그는 “이번 10월 긴 연휴를 앞두고 일시적으로 재고가 부족한 점과 명절을 맞아 택배사의 배송이 지연되는 점으로 인해 제품을 늦게 받으실 분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벤큐의 GS1 행사는 벤큐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GS1 event (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