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리아는 9월 26일부터 GALAX GeForce GTX 1080, GTX 1080Ti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시, 쉐도우 오브 워(Shadow of War)”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코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하여 증정되는 쉐도우 오브 워(Shadow of War)는 소설 반지의 제왕을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지난 2014년 출시한 미들 어스: 쉐도우 오브 모르도르의 후속작이다. 쉐도우 오브 워 에서는 적으로 등장하는 사우론의 수하인 오크를 자신의 수하로 만들어 컨트롤 할 수 있는 네메시스 시스템이 전편 보다 업그레이드 되었으며, 오크마다 고유의 능력이 있어 다양하고 독특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다운로드 쿠폰은 GALAX GeForce GTX 1080, GTX 1080Ti시리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그래픽카드 구매 후 구입증빙 자료를 갤럭시코리아 플러스친구로 신청하여 받을 수 있다. 쿠폰 증정 이벤트는 쿠폰의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소진 시, 별도의 공지 없이 조기종료 될 수 있다. 

GALAX GeForce GTX 1080, GTX 1080Ti 시리즈 시리즈를 비롯한 갤럭시코리아의 모든 그래픽카드는 갤럭시코리아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3년 무상 품질 보증 서비스가 지원된다.

쉐도우 오브 워 보도자료 이미지.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