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코리아가 9월 11일부터 10월 29일까지 PC방 점주들을 대상으로 ‘OKI B432DN  흑백 레이저 프린터’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갤럭시 GeForce GTX 1060 3GB / 6GB 시리즈, GTX 1070 시리즈, 구매 시 50개당 1대의 흑백 레이저프린터를 증정한다.

갤럭시코리아 마케팅팀 추정석 부장은 “ 이번 프로모션를 통하여 PC방의 성능을 대폭 업그레이드하고 흑백 레이저 프린트까지 설치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라고 설명하며, “언제나 최고의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는 갤럭시코리아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증정 행사는 10월 29일까지 진행되며, 한정수량 재고소진 시 조기마감 될 수 있다. 접수 방법은 그래픽카드 구매 후 구매하시는 PC방 정보(상호명,연락처,주소)와 PC방 점주의 이름 및 연락처, 구입증빙 자료(구매내역서,세금계산서 사본,거래명세표)를 갤럭시코리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신청하여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제품을 비롯한 갤럭시코리아에서 판매중인 모든 그래픽 카드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하여 3년 무상 품질보증 서비스를 지원한다.

피씨방 레이져 프린터 증정.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