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12일(화)부터 HTC VIVE 구매자를 대상으로 21만원 상당의 유디아 27형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를 약 20만원이 할인된 9,900원에 구매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가을맞이 고객감사 차원으로 진행되며 시력을 보호해주는 유케어 블루라이트 기능과 부드러운 144hz 영상, 9mm의 슈퍼 슬림 디자인으로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는 유디아 게이밍 모니터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HTC VIVE 사용자의 눈의 피로감을 줄이고 더욱 몰입감 있고 생생한 게임 컨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프로모션 대상은 VIVE공식몰에서 일반용 VIVE를 구매한 신규 구매자에 우선적으로 한정되며, 상업용 상품 구매자는 제외된다. 기간은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약 2주간 진행 예정이지만 상품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하여 프로모션 혜택을 원하는 경우 서두르는 것이 좋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이브 공식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카카오톡에서 'JCH멤버스-제이씨현시스템'을 검색하여 친구추가 후 궁금한 사항을 직접 문의할 수 있다.

제이씨현 관계자는 "HTC VIVE 사용 고객님들의 몰입감 극대화와 주변기기구매에 대한 경제적 부담감을 줄이기 위하여 VR컨텐츠 사용에 최적화된 유디아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를 증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VIVE 구매고객의 만족감 향상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170912_vive_img.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