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지사장 소윤석)는 자사의 휴대용 LED 프로젝터 GS1 제품을 구매하면 프로젝터 거치용 삼각대와 아웃도어용 침낭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벤큐 코리아와 벤큐 휴대용 LED 프로젝터 공식 수입원 오진상사(대표 승만호)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9월 7일부터 9월 30일까지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 옥션, 지마켓과 소셜커머스 사이트와 위메이크프라이스, 쿠팡, 티켓몬스터에서 벤큐 GS1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거치용 삼각대와 아웃도어용 빈슨메시프 레아 침낭을 함께 증정하는 행사이다.

벤큐의 휴대용 LED 프로젝터 GS1은 1m 거리에서 60인치 화면을 구현하는 짧은 투사거리와 WiFi, 블루투스 4.0, 스마트폰 미러링 등 다양한 무선 전송 방식 지원으로 간편하게 설치해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USB2.0, USB3.0, SD카드의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해 메모리에 저장된 영화나 비디오, 사진, 문서를 바로 감상할 수 있다. 

전력 공급 없이 3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8,000mAh의 탈착형 배터리와 60Cm 이하 낙하에서의 충격을 흡수하는 실리콘 보호 케이스를 제공해 아웃도어 환경에서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벤큐 전병렬 세일즈 팀장은 “아웃도어의 최적기인 9월을 맞이해 캠핑 등의 야외 활동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을 겨냥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기획 의도를 밝혔다. 그는 “벤큐의 GS1과 함께하는 가족 초대 캠핑이벤트도 9월에 예정되어 있다며, GS1 미니빔 프로젝터는 야외 환경에 최적화 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캠핑을 더욱 즐겁고 드라마틱하게 보내고 싶은 제품임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이번 벤큐의 GS1 행사는 벤큐의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BenQ Event.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