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잇(Coit)은 글로벌 메모리 전문기업인 ADATA의 하이엔드 브랜드인 ADATA XPG 브랜드 모델의 M.2 규격 모델의 대중화에 나선다고 오늘(8일) 밝혔다.

본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ADATA XPG SX8000 M.2 2280 SSD 256GB’ 모델. 주요 제원 측면에서 가장 합리적인 상품성을 가진 것으로 정평이 난 제품이다. 일반 2.5형 SSD 가격으로, 프리미엄 급으로 알려진 M.2 규격 제품을 사 메인보드에 장착하면 프리미엄 성능을 누릴 수 있게 된다.

오는 9월 13일부터, G마켓 슈퍼딜과 행복쇼핑을 통해 ‘ADATA XPG SX8000 M.2 2280 SSD 256GB’ 모델을 구매하게 되면, 특가와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먼저, 특가 프로모션에 의해 대중화된 2.5형 SSD 모델 수준 가격에 M.2 규격 모델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최신형 게이밍 노트북에서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최고수준의 성능을 만끽할 수 있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이점이다.

다양한 이벤트 기회 제공도 놓칠 수 없는 특전이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최적합 사양을 뽐내는 기회가 제공되는 것은 물론, 월드오버워쉽 쿠폰 이벤트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코잇 관계자는 “M.2 규격 SSD는 그동안 하이엔드 유저들의 전유물로 알려져 높은 가격으로 지금까지 팔려왔습니다. 그러다 이제, 하이엔드 브랜드인 ‘ADATA XPG’가 파워유저 사이에서의 높은 인지도를 이어가며, 가격적인 합리성까지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특가 이벤트가 기획되었습니다”라며, “본 프로모션을 통해, M.2 SSD의 대중화는 물론, 충성도 높은 ADATA 유저층 확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것이라고 자신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 프로모션의 주역으로 나선 ADATA XPG SX8000 M.2 SSD 제품군은 브랜드 최초의 M.2 2280 SSD 모델로써, 초고속 PCIe Gen3x4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초당 최대 2500(읽기) 및 1100MB(쓰기) 속도를 제공한다. 

여기에 NVMe 1.2 인증, 3D 낸드 플래시 채택 등 ADTA의 최첨단 메모리 기술 역시 더해졌다. 인텔리전트 SLC 캐싱 및 DRAM 캐시 버퍼 구조를 조합해 만든 구조적 특징 역시 뛰어난 성능을 가능하게 했으며, 안정성 고도화를 위한 LDPC (low density parity check) ECC 엔진 탑재, RAID 엔진과 데이터 쉐이핑 등이 주요 특징이다. 보증기간은 5년이다.

코잇 ADATA SX8000 특가이벤트 보도자료_20170908.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