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는 조텍과 함께 다양한 IT 컨텐츠를 만드는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6기’를 모집한다고 8월 11일 밝혔다.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는 8월 말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4개월 동안 조텍코리아의 다양한 IT 기기 체험 뿐 만 아니라, 다양한 영상 및 비주얼 컨텐츠 제작, 실무 마케팅 경험, 사회환원활동 등을 경험할 수 있는 대학생 활동이다.

올해 6번째로 진행되는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는 8월 11일부터 8월 24일까지 신청서를 접수한다. 지원 방법은 1분 자기 소개 영상 및 간단 신청서를 eventkor@zotac.com으로 보내면 된다. 간단 신청서는 조텍코리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최종 합격자는 8월 28일에 조텍코리아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조텍 매니아포럼을 통해 발표된다.

조텍코리아 서포터즈가 되면 조텍의 다양한 제품 체험 및 실무 경험 외에도 매 달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서포터즈 활동 인증서 뿐 만 아니라, 최종 최우수팀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이 증정되며, 개인 최우수에게는 장학금 50만원이 증정된다.

조텍코리아 서포터즈 6기 모집에 앞서, 조텍코리아 마케팅팀의 신영미 담당자는 “6기부터는 이전기수와는 다르게 소수 정원으로 운영하여 양질의 경험과 추억을 동시에 선사하려 한다” 며 “서포터즈를 단순 스펙으로 쌓으려는 분들보다는 대학생 때 밖에 하지 못하는 특별한 경험과 추억, 그리고 같은 취미를 가진 친구들을 만나고 싶은 분들이 많이 지원하기를 바란다. 또한, 화려한 서포터즈 경력이 없어도 재밌는 아이디어와 열정이 가득한 분들도 환영한다” 고 전했다.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에 대한 자세한 활동 내역은 조텍코리아 온라인 커뮤니티인 '조텍 매니아 포럼' 혹은 조텍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70811_ZOTAC_Supporters_6th.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