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27.jpg


인텔 공인대리점 3사(피씨디렉트, 코잇, 인텍앤컴퍼니)는 2017년 한 해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코드네임 ‘카비레이크’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의 여름 휴가 시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이전 세대에서 검증된 기술력에 혁신을 더했다. 다방면에서의 발전이 가능해진 배경에는 ▶개선된 14nm 공정 제조 ▶프로세서 동작속도를 순간 향상시키는 인텔 터보부스트 기술 채택 ▶순간응답 속도를 증진시키는 인텔 스피드 시프트 기술 채택 ▶휴면상태에 들어갔을 때 소비전력을 극소화시키는 인텔 레디모드 기술 채택 ▶스토리지 효율성을 높이는 인텔 옵테인 기술 채택 ▶인텔 200 시리즈 칩셋 기반 지원 등이 존재한다.
 
이처럼 진일보한 기술을 기반으로 선보여진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는 인텔 코어 i7-7700 프로세서와 인텔 코어 i7-7700K 프로세서 2종이 쌍두마차로 시장에서 베스트셀링 모델로 자리잡았다.

두 모델은 동작클럭과 오버클럭 공식 지원 여부에서 차이점을 두고, 각각 고성능 유저와 오버클럭커 유저를 주요 소비층으로 타겟팅하고 있다.

2종은 모두 기본적으로 4개의 코어, 8개의 스레드, 8MB 캐시 메모리 사양을 갖추고, 인텔 HD 그래픽스 630 내장으로 VR 솔루션 지원 역량까지 갖췄다. 유저가 고성능 컴퓨팅을 누리기에 최적의 구성을 자랑한다.
 
이처럼 강력한 면모를 갖춘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구매한 유저들은 오는 8월 30일까지 인텔 공인대리점 3사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두 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먼저, 첫 번째 이벤트는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데스크톱 조립PC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부품 내역이 표시된 영수증을 첨부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교환권(5명)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 내에 게시된 기사를 읽고 기사 링크 또는 개인적인 소감 포스팅을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카페, 블로그 등에 널리 알린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파리바게트 교환권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