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801_GBT_JCH_battlegrounds_600px.jpg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현배)에서는 2017년 8월 1일(토) 부터 한달 동안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1080 Ti AORUS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배틀그라운드' 게임코드를 증정행사를 앵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한달 간 진행된 배틀그라운드 증정행사에서 기가바이트 GTX1080 Ti AORUS 시리즈와 배틀그라운드 게임의 시너지 효과가 있었다고 판단,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에서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게임코드를 추가로 마련해 앵콜 진행한다.

하이엔드 게이밍 브랜드에 걸맞게 엔비디아 파스칼 아키텍처 GPU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기가바이트 GTX1080 Ti AORUS 시리즈는 현재까지 공랭식 AORUS Xtreme과 AORUS 시리즈 2개의 모델이 출시되었고, 7월 말 극한의 성능에서 뿜어져 나오는 발열을 강력하게 식혀 줄 워터포스, 워터블럭 시리즈도 추가로 선보이게 돼 공랭식 2종을 포함해 총 4개의 모델을 적용대상으로 추가 진행한다.



4만원 상당의 인기 슈팅게임을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2017년 8월 1일 부터 8월 31일까지(구매결제일 기준) 약 한달 여간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마련한 코드가 모두 소진되면 행사는 8월 31일 이전 시점이라도 즉시 종료된다.

게임은 그래픽카드 상품 패키지 속에 실물로 인쇄된 쿠폰이 아닌 디지털 코드 형태로 별도 증정하고, 기가바이트에서 운영하는 응모사이트(kr.aorus.com)에 구매정보를 입력하는 등의 승인절차를 통과하면 이메일로 게임코드를 받을 수 있다.

기가바이트 공식 공급원 제이씨현시스템(주)의 담당자는 갈수록 더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틀그라운드 게임와 함께 기가바이트 AORUS 시리즈를 대중에게 더욱 어필할 수 있게되어 기쁘다고 전하면서 Xtreme Gaming 보다 진화된 게이밍 브랜드 AORUS의 이름이 더욱 각인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gigabyte.jchyun.com)

PB_PW_600.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