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_16062017_112923.png


글로벌 IT 브랜드 벤큐(지사장 소윤석, www.benq.co.kr)는 자사의 휴대용 LED 프로젝터 GS1 제품을 구매하면 프로젝터 거치용 삼각대를 증정하는 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6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 11번가에서 벤큐 GS1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거치용 삼각대를 함께 증정하는 행사이다.

 

벤큐의 휴대용 LED 프로젝터 GS1은 1m 거리에서 60인치 화면을 구현하는 짧은 투사거리와 WiFi, 블루투스 4.0, 스마트폰 미러링 등 다양한 무선 전송 방식 지원으로 간편한 설치와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USB2.0, USB3.0, SD카드의 플러그 앤 플레이를 지원해 메모리에 저장된 영화나 비디오, 사진, 문서를 바로 감상할 수 있다. 전력 공급 없이 3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 8,000mAh의 탈착형 배터리와 60Cm 이하 낙하에서의 충격을 흡수하는 실리콘 보호 케이스를 제공해 아웃도어 환경에서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벤큐 이상현 마케팅팀장은 “벤큐의 GS1은 야외 환경에 최적화 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특히 가족 단위로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GS1으로 야외에서 밤의 정취를 느끼면서 영화 한 편을 즐길 수 있다면 영화의 감동은 두 배가 되고, 캠핑의 추억은 더 오래 간직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벤큐의 GS1 행사는 벤큐의 공식 블로그(http://benq4ever.blog.me/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