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주년의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현배) 유디아(UDEA)는 최신 기술이 집약된, 고성능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를 6월 12일 공식 출시 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유디아 EDGE 32SM3 유케어 144 게이밍+프리싱크 (이하 EDGE 32SM3)는 최근 게이밍 트랜드에 부합하는 대형스크린 (80.05cm, 32형)의 프리미엄 모니터다.


170608_edge01.jpg


프로게이머와 같은 실력을 갖출 수 있는 모니터~
유디아 EDGE 32SM3 는 32형(80.05cm) 의 대형스크린의 모니터로 최신 MVA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하고 있어 어느각도에서 보더라도 화면 왜곡이 없는 것이 장점 이다. 

게이밍 모니터인 만큼 기본적으로 144Hz 수직주파수 레이트 와 프리싱크 (FREE SYNC)를 지원하고 있고, 다양한 게임 영상모드는 물론 장시간 사용시에도 눈의 피로를 줄일 수 있는 유케어 블루라이트, 플리커프리 기술이 접목 되어 있다.


DP포트와 HDMI 포트, 2개 포트 모두 동시 144Hz 지원.
유디아 EDGE 32SM3 는 HDMI 와 DP 포트를 기본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 환경에 맞춰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구축 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HDMI 포트에서도 144Hz 수직주파수를 지원하게끔 하여 꼭 DP 포트가 아니더라도 144Hz를 지원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게이밍 모니터의 사용 편의성을 한층 끌어 올렸다고 밝혔다.


색조, 포화도 설정으로 원색에 가깝게! 사진편집에도 탁월~
유디아 EDGE 32SM3는 색조, 포화도를 세부 설정 할 수 있는 기능과 사용자 Color 셋팅을 할 수있는 모드를 제공하고 있어 sRGB 85% 까지 끌어올릴 수 있다고 밝혔다. 이미지 편집 및 디자인 작업을 하는 전문가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170608_edge02.jpg


유디아 모니터 VR READY PC 지향
VR REDAY PC를 지향하는 유디아 EDGE 32SM3는 VR 전용 PC와 호환성을 극대화 했다. VR과 최적화된 기술을 계속 개발 하고, 향후 부가 기능을 추가 하겠다고 밝혔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