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270-HD3_Optane Memory 썸네일.jpg


전세계 메인보드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메인보드 제조사인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사의 한국 공식 유통사인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기가바이트 메인보드 (4종 중 택1) + 인텔 Optane Memory 에디션을 출시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에디션에 구성된 기가바이트 메인보드는 B250M-DS3H / H270-Gaming 3 / Z270-HD3 / Z270X-Gaming 7 (Aorus) 총 4개 종류이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급의 메인보드를 구매하면 인텔 옵테인 메모리도 함께 구성되어 있는 합본 에디션이다.

함께 구성된 인텔 옵테인 메모리는 인텔에서 25년만에 선보이는 새로운 차원의 혁신적인 메모리로 3D X 포인트 기술을 통해 시스템을 가속화하여 쉽고 빠르게 원활한 컴퓨터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옵테인 메모리와 하드디스크를 조합할 시 컴퓨터 부팅 최대 14배 속도 향상, 대용량 미디어 프로젝트 실행 시 최대 4.1배 속도 향상 그리고 사무용으로 윈도우 파일 검색도 최대 4배까지 향상되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번 합본 에디션은 기가바이트 메인보드와 인텔 옵테인 메모리 별도 구매 시 대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성능 PC를 구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 1588-387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