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5 18.jpg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시스템(주) (대표:차현배) 유디아(UDEA)는 PC방에 최적화 되어있는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제품으로는 UDEA LOOK 320 I-GAMING, UDEA LOOK 390 I-GAMING 두 제품으로 (이하 320 I-GAMING, 390 I-GAMING) 최근 게이밍 트랜드에 맞춰 안정적이지만 빠르며 정확한 기능 구현이 특징이다.


강화유리의 기본장착! 내구성의 강화!

유디아 LOOK 320 I-GAMING, LOOK 390 I-GAMING 은 슈퍼 슬림 베젤의 채용으로 시안성을 높이고 전체적인 화이트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럽게 연출되었다. 강화유리를 기본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실생활 사용 중 일어날 수 있는 파손의 위험에서 자유로워졌다고 할 수 있다. 강화유리로 내구성을 강화시켰지만 빛 반사는 더욱 줄이고 선명함은 그대로 연출하도록 하는 유디아 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디자인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LOOK 320 I-GAMING, LOOK 390 I-GAMING 두 제품 모두 PC방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빠른 반응속도는 기본으로 하면서도 선명함 면에서는 각각 패널계의 최신기술인 ADS와 AMVA+를 채택하여 타 제품들과의 차별성을 두었다.


게이밍에 특화된 제품? 국민을 위한 모니터!  

유디아 LOOK 320 I-GAMING, LOOK 390 I-GAMING 게이밍에 특화된 제품으로 오해할 수 있으나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제이씨현의 33년 모니터 기술이 축적되어있어 기본적으로 5,000,000:1 의 콘트라스 비율과 최대밝기 250cd/m2, 1670만 컬러 등의 타 제품들의 특장점들은 모두 장착하고 있으면서도 착한 가격으로 출시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따라서 게이밍 뿐 아니라 일반 가정에서 사용자가 필요한 모든 작업을 자유롭게 할 예정이다.


시력보호와 환경을 생각하는 유디아

LOOK 320 I-GAMING, LOOK 390 I-GAMING 두 제품 모두 장시간 모니터를 보는 사용자들을 위해 기본적으로 푸른빛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유케어 블루라이트 모드와 유케어 플리커프리 기능이 내장 되어 시력을 보호 할 수 있다. 유케어 블루라이트 기능은 1~100 단계로 미세 컨트롤이 가능해 사용자의 눈 환경에 맞게 조절 할 수 있다. 또한 에너지절감 기술인 유케어 초절전 모드 (3단계)와 자동 절전 모드 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전기 사용량 최소화하는 친환경 제품이라 할 수 있다.


UDEA EDGE 27CH3, LOOK 320 I-GAMING, LOOK 390 I-GAMING 등의 연속적 출시에 성공한 유디아는 앞으로 프리미엄급 모니터를 지속적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유디아 제품은 제이씨현시스템(주) 공식서비스센터 CS이노베이션에서 품질보증을 하며 전국 5대 도시의 직영 서비스센터를 통해 편리하고 빠른 서비스를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