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대표 최유길)은, 대만의 저장장치 전문 회사인 Silicon Power(실리콘파워) 사와 공식 국내 유통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플래시 데이터 저장장치 전문 기업인 ‘실리콘 파워’는 2003년 설립된 회사로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 제품을 공급 중이며, 모든 제품군을 대만에서 직접 생산 한다.

디앤디컴은 PC의 쓰기 성능과 속도를 크게 향상시키는 SSD, 실용성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USB 메모리, 다방면으로 많이 사용하는 SD카드등 실리콘 파워의 모든 제품군을 국내에 유통한다.

또한, 실리콘 파워도 한국 지사를 설립하며, 디앤디컴과 전략적 제휴로 마케팅 및 활발한 활동과 고객 서비스센터를 운영할 예정이다.

디앤디컴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실리콘 파워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높은 가성비를 폭 넓은 마케팅 활동으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은 물론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디앤디컴에서 유통되는 실리콘 파워 제품들은 실리콘 파워 코리아에서 A/S를 보증하며, 구매 및 행사관련 문의는 디앤디컴으로 문의하면 된다.

sp.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