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코퍼레이션(대표 김문철, 이하 지엠씨)이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와 스파클텍(대표 한계동)과 함께 특별한 게이밍 PC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선보인다.

국내 PC 시장을 선도하는 3사가 함께 준비한 특별한 게이밍 PC 기획전은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에서 '다나와 PC 베스트 브랜드 초대전'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기획전 PC는 이엠텍의 XENON, HV, SAPPHIRE 그래픽카드와 ESTAR 메인보드, 스파클텍의 FSP 전원공급장치에 지엠씨의 베스트셀러 PC 케이스들로 구성되었으며, 모두 소비자들로부터 인기가 높고 안정성이 충분히 검증된 부품들만 선정되어 최상의 신뢰성과 상품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기획전 PC는 50만 원대부터 130만 원대에 이르는 다양한 구성으로 소비자의 용도와 취향에 맞는 적절한 PC를 선택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호평받는 판매점인 마이피씨샵, PC나와, 피씨닥, 팝콘피씨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지엠씨 마케팅팀의 주우철 과장은 "함께 진행되는 상품권 이벤트도 준비되어 좋은 PC를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전했다.

이번 다나와 PC 베스트 브랜드 초대전은 4월 17일까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0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