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가 아이코다에서 조텍의 최신 그래픽카드인 ‘조텍 지포스 GTX 960 OC’와 CHRIES사의 사운드 바 스피커를 하나로 묶어 ‘우주 최저가 패키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로 판매되는 조텍의 최신 그래픽카드는 현재 다나와 전체 그래픽카드 순위 2위, GTX960 전체 순위에서는 1위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만족스러운 퍼포먼스로 소비자 및 업주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그래픽카드이다.


또한 함께 증정되는 사운드바는 ‘CHRIES 900S2 Soundbar’ 스피커로, 스마트 폰, 노트북, 데스크 탑 등과의 호환이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다. 대형 디스플레이 시대를 맞이하여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일체형 Bar타입이며, 안정적인 배치와 고광택의 블랙 컬러로 모니터와 완벽한 조화를 이룰 수 있다.


패키지는 아이코다 홈페이지 링크(www.icoda.co.kr/i_selling/selling_selling_index.html?sell_num=63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패키지 판매는 3월 16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 밖에도 기가바이트, MSI, ASUS, 삼성전자와의 패키지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150319_ZOTAC_Soundbar_universepackage.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