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코잇)가 출판업 종사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조립 PC는 기획, 편집, 각색, 교정/교열, 출판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최고의 가격대비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웹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현장 업무에 도입하는 사업장이 늘어나면서,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조립PC의 수요가 업계 전반에 걸쳐 활발히 일어나고 있다.


오피스 기반 작업이 주가 되는 기획, 각색, 교정 및 교열 등의 업무에서는 4세대 인텔 코어 i3 프로세서가 많이 활용되고 있다. 한 단계 위인 4세대 인텔 코어 i5 프로세서는 대용량 파일들을 생성시키는 편집과 북 디자인 등에서 밸런스 있는 작업을 가능하게 해주고 있다.


5월 15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에 4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탑재 출판용 조립PC를 구매 후 간단한 퀴즈 이벤트에 응모하면 모니터(1명), 2TB 외장하드(5명), 마우스/키보드 세트(10명), 32GB USB 메모리(10명)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코어 이벤트 사이트 (core-event.co.kr/page2013/eventPage/150316_Publish_Event.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책책책 책을 만듭니다.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