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가 지난 3월 13일 신촌 Toz에서 진행된 IT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대학생과 함께하는 ‘조텍코리아 대학생 서포터즈 2기’ 발대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조텍코리아 서포터즈는 IT 기기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 개인별, 조별로 쉽고 재미있게 IT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활동을 한다. 1기 연임 서포터즈 8명을 포함한 총 26명의 대학생은 약 3개월의 활동 기간 동안 온오프라인 상으로 브랜드 및 제품 홍보, 오프라인 프로젝트 진행, 사회적 기업 활동 등을 펼치며 다양한 경험 및 인적 네트워크를 쌓아갈 예정이다.


발대식에서는 조텍코리아 김성표 대표이사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김재민 경영학 박사의 ‘인문예술 창조경영’ 강연, 조텍코리아 소개, 간단한 아이스 브레이킹 시간 등 흥미로운 시간을 가졌다. 약 3시간가량의 짧지 않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발대식 마지막까지도 에너지 넘치는 시간을 가졌다.


발대식을 마치며, 조텍코리아의 김성표 대표 이사는 “지난 1기에 이어 2기에도 열정이 가득한 서포터즈를 만나게 되어 굉장히 기대가 된다”며, “단발성으로 끝나는 스펙성 활동이기보다는 잊지 못할 대학 경험으로 남을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과 재미를 지닌 활동을 적극 지원 하겠다”고 전했다.


단체사진.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