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이 창립 31주년을 맞아 ‘기가바이트 X99 메인보드’ 구매 시 4만 원 상당의 트리니티 CPU 쿨러를 1:1 무상 증정하는 ‘Happy 31주년 Happy 31Days’ 이벤트를 진행한다.


4만 원 상당의 트리니티 CPU 쿨러가 1:1 번들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제이씨현시스템의 기가바이트 X99 메인보드를 구매 할 경우에만 해당 되며, 추가적으로 추첨을 통해 ‘DDR 크루셜 8GB’ 메모리를 경품으로 증정하여 X99를 구매하고자 하는 하이엔드 이용자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되는 기가바이트 X99 시리즈 메인보드는 크게 게이밍 에디션과 듀러블 에디션으로 출시 된 것이 특징으로, 게이밍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GA-X99-Gaming G1 WiFi’, ‘GA-X99-Gaming5’는 임팩트한 게이밍 환경을 자랑하는 게이밍 메인보드답게 온-보드 메인 PCB와 오디오-하드웨어 존을 별도 분리하는 방식을 채용 정전기로 인한 노이즈 및 각종 방해 요소를 사전에 차단했다. 그리고 온-보드 OP-AMP 소켓과 Gain Boost 기능을 탑재해 저렴한 비용으로 사운드의 품질을 대폭 개선시킬 수 있다.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약 31일 간 진행되며,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제이씨현시스템 기가바이트 브랜드 사이트(gigabyte.jchyun.com)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Press_GBT_X99_01_500.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