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디컴이 ASRock 디앤디컴의 인기메인보드 ‘ASRock Z97 Extreme4’, ‘ASRock H97 Performance’ 구매 시 셀카 렌즈를 1대1로 증정하는 ‘봄맞이, 나들이하고 셀카찍자! 디앤디컴 애즈락 인기 메인보드 2종 올인원 셀카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디앤디컴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애즈락의 인기 메인보드 Z97 Extreme4와 H97 Performance에 휴대폰 SUPERWIDE 0.4 X셀카렌즈 를 증정하는 행사다. 증정하는 행사제품은 별도의 렌즈교체 없이 접사와 망원 촬영이 가능하다.


셀카렌즈를 증정하는 제품인 ASRock Z97 Extreme4는 풍부한 확장성과 멋진 오버클럭 능력을 갖췄다. 더욱이 다양하고 유용한 소프트웨어를 자랑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또한 ASRock H97 Performance는 H97 칩셋의 게이밍 메인보드로 8페이즈에 게이밍아머와 퓨리티사운드2를 지원하면서도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난 메인보드다.


해당 행사는 온라인 PC 전문몰, 오픈 마켓 등에서 진행하며, 이벤트 기간은 2015년 3월 6일 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사은품 조기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1.jpg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