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제닉스, 신규 사무용 의자 라인업 ‘오비스’ 출시

by 이찬중기자cooladsl@ipnn.co.kr posted Nov 21,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cooladslpnn_0002.jpg
▲ '오비스' 사무용 의자 제품 이미지 (사진 제공: 제닉스)

제닉스가 21일(목), 자사 신규 사무용 의자 라인업 ‘오비스’ 제품 3종을 출시했다.

‘오비스’는 업무 환경에서 일과 휴식을 동시에 누리도록 고안된 사무실 의자 브랜드로, 이번에 V300, V400, T500 3가지 모델이 출시됐다. 기본형에 해당하는 V300, 3D 팔걸이가 적용된 V400, 3D 팔걸이와 멀티 시트 트레이가 적용된 T500, 모델마다 각각 다른 특징을 지니고 있다.

기존 사무용의자와 다르게 ‘오비스’는 180도로 의자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양쪽 팔걸이는 모델에 따라 상하, 앞뒤,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 앉는 자세나 업무 환경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의자 전체에 고품질 PU 가죽이 적용돼 내구성을 높였고, 하판에 타공 패턴이 적용되어 있어 쾌적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또한, 의자에 내장된 콜드 큐어 폼은 탄성력과 복원력이 우수해 오랜 기간 사용해도 푹신함이 유지된다. 이 외에도, 부드러운 벨벳 소재의 허리 쿠션, 목 쿠션은 체형에 따라 탈착할 수 있고, 편안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어 착석 시 피로도를 줄이는데 도와준다.

제닉스 마케팅 담당자는 “게이밍의자 판매 점유율 1위 제닉스에서 오피스 의자 라인업까지 확장하게 되었고, 앞으로 의자를 비롯해 다양한 사무 주변 용품을 출시할 예정이다”라며, “제닉스 블로그에서 ‘오비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오비스’ 사무용 의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