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N 포커스

쿡몬스터, 맛집 메뉴 담은 PC방 간편식 론칭

by 허새롬기자glassdrop@ipnn.co.kr posted Mar 14,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제 간편식 전문 업체 쿡몬스터가 유명 맛집 옛멋식당과 손잡고 PC방과 북카페에 수제 간편식을 제공하는 내추럴리 패스트 푸드 시스템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PC방과 북카페 등에 공급되는 인스턴스 식품을 대체, 이제 PC방에서도 유명 맛집에서 볼 수 있는 수준 높은 음식을 선보일 계획이다.

쿡몬스터 로고.jpg


▲ 쿡몬스터 CI (자료 제공: 쿡몬스터)


쿡몬스터는 14일(목), 공식 홈페이지에 내추럴리 패스트 푸드 시스템과 대표 메뉴를 공개했다.

'내추럴리 패스트 푸드 시스템(Naturally Fast Food System)'은 신선한 식자재를 방부제 없이 완제품으로 조리, 손쉽게 간편 조리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별도의 주방시설 없이도 직접 조리한 듯 신선한 음식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이 최대 장점으로 꼽힌다. 실제로 쿡몬스터는 PC방과 북카페 등 숍인숍(Shop in Shop) 형태의 식당을 운영하는 매장에 적합한 제품 생산 구조와 유통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요식업 20년 경력의 유상봉 셰프가 감수한 메뉴 라인업이 준비돼 있다. 특히 메인 메뉴인 '장조림덮밥'과 '크림새우파스타'는 옛멋식당 유상봉 대표가 심혈을 기울인 제품으로, 옛멋식당 역삼 본점에서 1년간 검증을 마친 메뉴이기도 하다.

쿡몬스터 장조림덮밥.jpg 쿡몬스터 새우크림파스타.jpg

▲ (왼쪽부터) 장조림덮밥, 새우크림파스타


쿡몬스터 삼겹살덮밥.jpg 쿡몬스터 오징어덮밥.jpg

▲ (왼쪽부터) 삼겹살덮밥, 오징어볶음덮밥


쿡몬스터 오은성 대표는 "옛멋식당의 건강한 음식을 완제품으로 포장해 직접 배달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며 "각 매장에 적합한 식자재 관리와 IT를 접목한 발주 시스템도 준비 중이니, 숍인숍 입점을 계획 중인 업주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쿡몬스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cookmons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서 첨부 제한 : 0Byte/ 5.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