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N 포커스

플레이도넛, 겨울방학 맞이 전국 PC방 리그 개최

by 허새롬기자glassdrop@ipnn.co.kr posted Jan 22, 2019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메인피처드_탑플레이스.jpg
▲ '피파온라인 4' 전국 PC방 리그 이미지 (자료 제공: 플레이도넛)


e스포츠 토너먼트 플랫폼 플레이도넛이 겨울방학을 맞아 '피파온라인 4', '오버워치' PC방 대회를 개최한다.

‘피파온라인 4’ PC방 전국리그는 오는 1월 21일(월) 예선을 시작으로 2월 22일(목)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결선은 오는 2월 24일(월) 펼쳐질 예정이다.

경기 방식은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이며, 3판 2선승제다. 2인이 1팀으로 각 국가 대표팀으로 스쿼드를 구성하면 된다. 결선 최종 우승팀에게는 500만원, 준우승팀에게는 300만원 등 총 2,500만원의 상금이 넥슨캐시로 지급된다. 챔피언십이나 본선 참가 경력의 프로선수가 아닌 일반인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본인 계정으로만 참가할 수 있다.

또한, ‘오버워치’ 클랜 리그도 진행된다. 플레이도넛은 현재 '오버워치' 세미프로 리그를 후원 중인데, 이번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해 게이머들의 참여가 높은 클랜 리그도 후원한다. 이번 대회는 게이머 프로필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레이어원’과 함께 공동 개최한다.

대회는 연합 클랜 및 개별 클랜 소속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각자 실력에 맞는 디비전을 선택해 참가할 수 있다. 난이도가 높은 디비전 A는 총 64팀의 클랜 대표 선수가 참여하게 되며, 우승과 준우승시 각각 300만원과 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게임 방식은 싱글 엘리미네이션 토너먼트로, 3판 2선승제로 진행된다.

초보 게이머들이 참여하는 디비전 B역시 진행 방식은 디비전 A와 같으며, 상금 규모만 우승팀 60만원, 준우승팀 30만원을 지급한다. 오는 2월 16일(토)부터 3월 2일(토)까지 온라인 예선과 오프라인 결선으로 진행된다.

오석신 플레이도넛 대표는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두 종류의 게임 대회를 전국 게이머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면서, “플레이도넛은 게이머들이 쉽게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과 참여의 재미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피파온라인 4' PC방 전국리그’와 ‘오버워치' 클랜리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www.playdonut.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메인피처드_플레이어원.jpg
▲ '오버워치' 클랜 리그 이미지 (자료 제공: 플레이도넛)
문서 첨부 제한 : 0Byte/ 5.00MB
파일 크기 제한 : 20.00MB (허용 확장자 : *.*)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