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ncooladsl_02.jpg
▲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업데이트 '지각변동'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라인게임즈)

라인게임즈가 27일(목), 자사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신규 코어 레이드 ‘지각변동’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코어 레이드의 두번째 시즌에 해당하며, 오는 3월 11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기간 중에는 운명 등급 ‘가르프’, 전설 등급 ‘륭겐’과 ‘브룩크’가 레이드 보스로 등장한다.

신규 레이드 보스로 나오는 캐릭터들은 새롭게 추가된 ‘창조의 끈’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레이드 코인’으로 ‘만물의 성수’를 포함한 다양한 성장 아이템, 운명 등급 무기, 방어구 등 장비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4월 4일까지 캐릭터 성장 아이템 및 ‘전용 무기’를 얻을 수 있는 ‘엑소스 패스’ 콘텐츠가 추가되며,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앱 종료 이후에도 ‘탐색’을 지속할 수 있는 ‘스마트 탐색’ 기능도 적용된다.

이번 ‘지각변동’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31일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운명 등급 영웅 ‘마하르’ 및 ‘페이트 코어’를 제공하며, 서비스 100일을 기념해 2월 28일까지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1,200 제스 및 100만 골드를 선물한다.

‘엑소스 히어로즈’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