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프로게임단 '드래곤X' 모습 (사진 제공: 로지텍)

로지텍코리아가 25일(화), 라이엇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프로게임단 ‘드래곤X(DRX)’를 공식 후원한다고 발표했다.

드래곤X는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프로게임단으로, ‘씨맥’ 김대호 감독 지휘 아래 원거리 딜러와 미드 라이너인 ‘데프트’ 김혁규와 ‘쵸비’ 정지훈, ‘도란’ 최현준, ‘표식’ 홍창현, ‘케리아’ 류민석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인조이 챌린지(Enjoy Challenge)’라는 팀 슬로건 아래 항상 도전을 즐기는 팀을 표방하고 있다.

로지텍은 이번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드래곤X 팬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치고, 선수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로지텍 게이밍 기어 관련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로지텍 코리아 윤재영 지사장은 “e스포츠에 대한 열정으로 뭉쳐, 뛰어난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되는 세계 최정상급 리그 오브 레전드 팀 드래곤X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다”며, “향후에도 드래곤X와 국내 e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후원 활동을 지속해서 이어나갈 예정이며, 로지텍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e스포츠 팬 및 게이머와의 소통 또한 멈추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