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2.jpg
▲ '골프 챌린지'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가 25일(화), 자사 모바일 신작 ‘골프 챌린지’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

‘골프 챌린지’는 간편한 조작을 앞세운 모바일 골프 게임으로, 전 세계 유저들과의 실시간 매칭 대전을 주 콘텐츠로 한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발리, 몰디브, 파리 등 전 세계를 누비며, 트로피가 걸린 투어에 도전하게 된다. 또한, 매주 열리는 ‘챔피언쉽’에도 참가해, 자신의 랭킹을 높이기 위한 치열한 경쟁에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PvP 투어 외에도, 각기 고유한 특성을 가진 다양한 종류의 골프채와 골프공 수집, 그리고 다른 유저들의 코스 공략을 확인할 수 있는 ‘유저 리플레이’ 등 부가적인 콘텐츠 역시 알차게 마련했다.

이번 국내 출시를 기념해, SNS상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 1,000개 이상이 되면 모든 유저에게 ‘슈퍼 루키’ 골프공 1팩을 선물한다. 아울러, 이벤트 공지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작성하는 유저 중 10명을 추첨해 3,000젬을 제공한다.

‘골프 챌린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