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블레스 모바일 미디어 쇼케이스 개최... 2월 20일 사전 예약 시작 이미지.jpg
▲ '블레스 모바일' 타이틀 이미지 (자료 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자회사 씽크펀에서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블레스 모바일'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블레스 모바일' 사전 예약은 20일(목)부터 비공개 테스트 이전까지 이어진다.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3월 20일부터 약 4일 간 진행된다.

사전 예약은 ‘블레스 모바일’의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에서 신청 가능하며,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매일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씽크펀 오용환 대표는 “’블레스 모바일’은 콘텐츠 각각의 깊이는 물론, 이러한 콘텐츠들의 유기적 결합을 통해 게임성을 극대화했다”며, “포화된 모바일 MMORPG 시장에 새로운 해답을 제시할 수 있으리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는 “’블레스 모바일’은 기존의 모바일 MMORPG를 답습하지 않고 한층 더 진보된 차세대 MMORPG로 거듭났다”며, “유저 의견을 수렴하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친화적인 서비스를 통해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레스 모바일’은 PC 온라인 게임 ‘블레스’의 IP를 기획 단계에서부터 새롭게 재창조한 모바일 MMORPG다. 컨트롤의 손맛을 살린 논타깃팅 액션과 PC MMORPG 특유의 ‘길드’ 감성을 담은 콘텐츠 등을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블레스 모바일'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