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5.jpg
▲ '낙원의 문'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RPG가 19일(수), 자사 MMORPG ‘로스트아크’ 신규 해양 던전 ‘낙원의 문’ 업데이트 티저 웹페이지를 공개했다.

이번 ‘낙원의 문’ 업데이트는 오는 2월 26일 진행될 예정이다. 새롭게 추가된 던전 ‘낙원의 문’에서는 새로운 ‘아크’의 행방과 가디언 ‘아르카디아’를 찾는 모험이 기다린다.

선행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이번 ‘낙원의 문’ 업데이트를 통해 던전 3개와 보스 7개로 구성됐으며, 각기 특색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심해에서 펼치는 전투에 맞게 잠수복을 착용해 특별한 스킬을 사용하거나 시간이 지나면 점차 줄어드는 ‘호흡 게이지’가 존재하는 등 색다른 요소들이 존재한다.

스마일게이트RPG 지원길 대표는 “지상 던전과는 차별화 된 해양 던전만의 특별한 전투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 많은 고민이 있었다. ‘낙원의 문’이 선보일 전투의 재미와 특유의 던전 연출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며, “루테란 신년 감사제를 통해 약속 드린 로드맵에 따라 하나하나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다. ‘로스트아크’ 팬 여러분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로스트아크’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