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1.jpg
▲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옷장 시스템'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가 18일(화), 자사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에 새로운 ‘옷장 시스템’을 추가했다.

‘옷장 시스템’은 유저가 보유한 방어구와 무기를 옷장에 등록해 원하는 대로 갈아입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모든 유저에게 가문당 기본 30개 슬롯을 제공하며, 최대 180개까지 확장 가능하다. 이 시스템은 가문 단위 콘텐츠로 클래스 구분 없이 의상을 등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월 4주차 점검 전까지 신규 이벤트 2종도 진행된다. 먼저 유저는 ▲크자카 ▲카란다 ▲누베르 출현 지역 주위에 무작위로 등장하는 ‘샤카투 황금상’과 ‘샤카투 거대 황금상’을 처치하면 ‘고대 금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같은 기간에 특별한 흑정령 의뢰 ▲영광의 길 클리어 3회 ▲엘리언/하둠 토벌 클리어 100회 ▲고대 유적 클리어 200회를 완료하면 각각 ‘[심연] 응축된 검은 기운 상자’와 ‘고대 금주화’ 그리고 ‘발크스의 꾸러미’ 등이 주어진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포럼(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