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4.jpg
▲ '크리티카' 신규 레이드 '페루마고의 부활' 이미지 (사진 제공: 올엠)

올엠이 17일(월), 자사 온라인 액션 RPG ‘크리티카’에 새로운 레이드 ‘페루마고의 부활’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페루마고의 부활’은 70레벨 이상, 전투력 1,000만 이상 캐릭터만 입장 가능한 레이드 스테이지다. 최대 8인까지 입장 가능하며, 거대하면서도 강력한 보스를 공략해야만 한다. 전투에서 승리하면 신규 상위 장비 ‘고대 신화 등급’ 장갑과 신발, 그리고 액세서리 3종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걸려라 크리마블’ 이벤트로 접속 시 주사위 굴려 나오는 숫자만큼 이벤트 보드판을 오가며 칸에 적힌 보상을 선물한다. 또한 ‘레이드 토벌’ 이벤트로 NPC 아렌델 퀘스트를 받고 수행하면 부활석과 최후의 날 추가 예언서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70레벨 이상 캐릭터로 접속하면 초월력 증가 물약을 제공하는 ‘쑤욱쑤욱 초월력 부스트’ 이벤트도 3월 12일까지 실시한다.

‘크리티카’ 신규 레이드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