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2.jpg
▲ '리그 오브 레전드' 신규 게임 모드 '격전'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가 17일(월), 자사 온라인 AOS ‘리그 오브 레전드’에 신규 게임 모드 ‘격전’을 추가했다.

‘격전’은 e스포츠 대회 형태로 진행되는 팀 토너먼트 방식 게임 모드로, 지난 2018년 첫 공개된 이후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테스트를 거친 후 이번에 정식 도입됐다. 격전을 플레이 하기 위해서는 5명이 팀을 구성해야 하고, 각 팀원은 개인/2인 혹은 자유 랭크 게임에서 랭크 배치를 완료해야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경기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참가 티켓’이 필요하다. 티켓은 크게 기본과 프리미엄으로 나뉘어 판매되며, 이 중에서 프리미엄 티켓을 제출하면 결과에 따라 더 많은 보상이 주어진다. 원한다면 팀원을 위해 보유한 티켓을 대신 사용해주는 것도 가능하다.

첫 격전 경기는 오는 22일, 23일 양일간 치러진다. 경기 당일 오후 6시에 참여 확정 단계가 시작된다. 경기는 1일차 토너먼트와 2일차 토너먼트 완전 별개로 진행되며, 각 팀은 양일 중 원하는 날에 경기를 시작해 1일 또는 2일 참가할 수 있다. 참가하는 날마다 별도 티켓이 필요하며, 진행일 사이에 팀을 바꿔 도전도 가능하다. 아울러, 모든 팀은 각 토너먼트에서 매일 3개 경기를 치르게 된다.

‘리그 오브 레전드’ 신규 게임 모드 ‘격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