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3.jpg
▲ '하츠네 미쿠 메가믹스' 한국어판 패키지 이미지 (사진 제공: 세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13일(목), 닌텐도 스위치용 리듬게임 신작 ‘하츠네 미쿠 프로젝트 디바 MEGA39’s(이하, 하츠네 미쿠 메가믹스)’ 한국어판을 국내 출시했다.

‘하츠네 미쿠 메가믹스’는 ‘하츠네 미쿠x세가 프로젝트’ 10주년 기념작으로, 이번에 처음으로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 전용으로 나왔다. 게임에는 지난 10년간의 역사를 장식한 98곡 외에도, 새롭게 제작된 ‘캐치 더 웨이브’ 1곡까지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콘솔 특성을 살린 신규 ‘믹스 모드’를 추가해 즐거움을 한층 늘렸다.

아울러, 기존 뮤직비디오를 애니메이션 그래픽으로 리뉴얼하여 보다 귀엽고 세련된 ‘하츠네 미쿠’ 모습을 담아냈다. 여기에 선택 가능한 코스튬만 무려 300벌 이상이며, 자신의 취향에 따라 티셔츠를 만들어볼 수 있는 ‘티셔츠 에디트’ 등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선보인다.

이번 출시에 맞춰, 게임 내 노래와 코스튬을 추가할 수 있는 DLC 콘텐츠도 배포를 시작했다. 이 중에서 ‘테마송 팩’은 패키지판과 다운로드판 모두 공통된 초회 특전으로 지급되며, 일반 배포에 앞서 선행 입수 가능하다.

‘하츠네 미쿠 메가믹스’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oladslpnn_0010.jpg


cooladslpnn_0012.jpg


cooladslpnn_0008.jpg
▲ '하츠네 미쿠 메가믹스' 공식 스크린샷 (사진 제공: 세가)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