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1_184245.png
▲ '포메스 콘텐츠 공모전' 안내 문구


포메이커스는 '포메스 콘텐츠 공모전'을 10일(월)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메스 콘텐츠 공모전'은 포메이커스에서 서비스하는 게임 테스트 플랫폼 '포메스'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공모전으로, 포메스 2기 서포터즈만 참여 가능하다. 현재 포메스 2기 서포터즈는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학과, 홍익대학교 게임학과에 재학 중인 학생 60여명으로 구성돼 있다.

참가자들은 포메스 앱 홍보를 주제로 10초~30초 이내의 영상을 제작, 개인 유튜브에 업로드 후 영상 URL을 전용 페이지(바로가기) 설문에 제출하면 된다. 영상 제출 기간은 10일(월)부터 16일(일)까지, 투표 기간은 17일부터 19일까지다. 최종 수상자는 21일 발표된다.

출품작은 서포터즈 2기를 포함한 게임 업계 종사자들이 평가하며, 1등부터 3등까지는 문화상품권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더불어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포메이커스 이보림 대표는 "유저의 객관적인 의견을 전달하는 것은 우리 사회를 더 다양하게 만들고 개성있는 창작물이 많이 나올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강조하며 "이번 콘텐츠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과 건강한 피드백 문화를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포메이커스는 당초 오는 14일(금) 스마일게이트 오렌지팜 서초센터에서 포메스 콘텐츠 해커톤을 진행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현장 행사를 온라인 '포메스 콘텐츠 공모전'으로 변경한 것으로 알려졌다.

'포메스 콘텐츠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전용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