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8.jpg
▲ '달빛조각사' 밸런스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 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11일(화), 자사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주요 캐릭터 밸런스 조정 및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캐릭터 밸런스 조정은 전사, 마법사, 궁수, 성기사, 조각사 총 5가지 직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일부 스킬 효과를 상향 조정해 각 직업별 특성을 강화하는 형태로 이루어졌다.

이와 함께 기존에 ‘속성 던전’에서만 획득할 수 있던 ‘아트록 장비’를 Book 2.0 필드 및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도록 하고, 주요 필드, 던전, 레이드 등에서 전설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확률도 대폭 상향했다. 여기에 일부 2티어 이상 전설 무기 능력치를 높이고 ‘혼돈의 입구’ 미션 중 사물 파괴 미션을 자동 진행으로 수정해 편의성을 늘렸다.

업데이트 외에도, 다가오는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된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핫타임 버프 이벤트를 진행해 경험치 추가 제공 버프와 고급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기간 중 게임에서 NPC ‘쇼콜라’의 초콜렛 제작을 도와준 유저들은 하우징 아이템인 ‘초콜릿 마루’와 ‘초콜릿 벽지’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아이템을 수집해 ‘발렌타인’ NPC 4인에게 전달 시, 고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초콜릿 상자’를 선물하고 초콜릿 가구, 쇼콜라 스위트 모자, 최상급 물약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마녀의 초콜릿’ 아이템도 추가 지급한다.

‘달빛조각사’ 밸런스 조정 업데이트 및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