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0.jpg
▲ '포트나이트' 신규 이벤트 '사랑과 전쟁' 이미지 (사진 제공: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코리아가 6일(목), 자사 온라인 슈팅게임 ‘포트나이트’에서 ‘사랑과 전쟁’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랑과 전쟁’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발렌타인 데이 기념 이벤트로, 기간 중 ‘수색 및 폭파’ 기간 한정 모드, 도전 과제, 다양한 신규 의상 및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새로 추가된 ‘수색 및 폭파’ 모드는 유저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것으로, 유저들은 전용 맵에서 공격과 방어 팀으로 나뉘어 11전 6선승제 전투를 벌이게 된다. 공격 팀은 폭탄을 찾아내 파괴해야 하고, 방어 팀은 이를 막아야 한다. 건설 자재는 최소한으로 제공되며, 라운드가 끝날 때마다 획득할 수 있는 골드로 무기와 보호막을 구매해 전략적으로 풀어나가야만 한다. 

기간 한정 모드 외에도, 이벤트 도전 과제를 수행하여 발렌타인 데이를 콘셉으로 한 곡괭이와 이모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상점에서도 이와 관련된 새로운 의상과 아이템이 추가됐다.

에픽게임즈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사랑과 전쟁’ 이벤트에 새롭게 추가된 ’수색 및 폭파’ 기간 한정 모드는 유저들이 직접 제작한 모드로, 색다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다”라며, “도전 과제, 신규 아이템 등 다른 이벤트 콘텐츠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포트나이트’에서 진행되는 ‘사랑과 전쟁’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