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3.jpg
▲ '조텍컵 PUBG 스쿼드 아시아 FPP' 대회 이미지 (사진 제공: 조텍)

조텍이 오는 9일(일),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e스포츠 토너먼트 ‘조텍컵 PUBG 스쿼드 아시아 FPP’를 개최한다.

‘조텍컵 PUBG 스쿼드 아시아 FPP’는 총 상금 300달러(한화 약 35만원)로 진행되는 ‘배틀그라운드’ 토너먼트 대회로, 6라운드 방식으로 당일 오후 1시부터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토너먼트 진행 및 신청은 배틀파이(Battlefy)에서 주관하며,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 일반인, 아마추어 4명으로 구성 된 팀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경기 시작 최소 30분 전에는 배틀파이 로그인 및 체크인이 되어 있어야 하며, 조텍컵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서 경기 안내를 받아야 한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추가 로열티 포인트가 동시 지급된다. 각 토너먼트 1위~3위는 총 300달러의 상금과 로열티 포인트를 순위에 따라 나눠 받게 된다. 단, 상금은 페이팔로 지급되기 때문에 사전 가입 및 대회신청 시 필수로 기입해야 한다.

조텍코리아는 대회 상금과 별도로, 참가자들을 위한 이벤트 경품을 증정한다. 팀장이 대표로 팀명, 팀원 성함, 연락처를 공식 이메일 전달하면 된다. 대회에서 가장 많은 킬 점수를 따낸 두 팀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을, 이벤트 신청자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선정 된 5팀에게는 편의점 상품권 5,000원 권을 선물한다.

‘조텍컵 PUBG 스쿼드 아시아 FPP’ 토너먼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