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6.jpg
▲ '스토브 VR' 인스타그램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가 31일(금), 자사 VR 체험 플랫폼 ‘스토브 VR’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오픈을 기념해 팔로워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최근 대학가 등 젊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VR방 체험 문화가 확산 되고 있음에 따라, 자사 VR 체험 플랫폼인 ‘스토브 VR’을 SNS로 널리 알리기 위해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새로이 개설했다.

인스타그램 오픈에 맞춰,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오는 2월 11일까지 팔로우 및 공유를 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새로이 개설된 ‘스토브 VR’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다음, 공유 기능을 활용해 많은 친구들에게 알리면 된다.

가장 많이 공유한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모바일로 VR 게임에서 영화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가상현실 헤드마운트 디스플레이 ‘피코 G2 4K’를 선물한다. 아울러, 참여 순위에 따라서 조말론 향수, 고디바 초콜릿 세트, CGV 영화 관람권, 스타벅스 음료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추가 제공된다. 

‘스토브 VR’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