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2.jpg
▲ '서든어택' 신규 생존 모드 '제3보급구역'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30일(목), 자사 온라인 FPS ‘서든어택’에 겨울 대규모 캠페인 ‘쏴봐이벌’ 3번째 시리즈에 맞춰 신규 생존 모드 ‘제3보급구역’을 업데이트했다.

‘제3보급구역’은 ‘서든어택’ 유저들에게 친숙한 맵 ‘제3보급창고’에 생존 모드를 적용해 만들어진 신규 콘텐츠다. 유저들은 모래폭풍, 낙뢰, 독가스 등 재난 상황을 피해 안전구역으로 이동하면서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생존해야만 승리한다. 특히 이번에는 초반부터 빠른 무기 획득을 지원하거나, 빈사 상태에 빠진 아군 부활 속도를 단축하는 등 새로운 규칙도 도입되어 보다 몰입감 넘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로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손나은이 추가됐다. 손나은 캐릭터는 전용 승리 포즈, 캐릭터 세트 효과, 신규 감정표현 2종을 가지고 있으며, 기본 경험치 100% 증가 및 ‘제3보급구역’ 플레이 시 추가 경험치 50%를 제공한다.

이번 신규 생존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월 13일까지 일일 미션 이벤트가 실시된다. 기간 중 ‘제3보급구역’에서 특정 무기를 획득하고 최후까지 생존하는 일일 미션을 완수하면 무기 AWP, GSR-6, NA-94, SG-12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여기에 일일 미션을 50회 누적 달성하면 주 무기 영구제 선택권도 선물한다.

‘서든어택’의 신규 생존 모드 ‘제3보급구역’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