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2.jpg
▲ '영웅 온라인'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엠게임)

엠게임이 23일(목), 자사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 서비스 15주년을 기념해 신규 지역 ‘몽환명림’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몽환명림’은 현실과 명계의 경계선이 모호한 짙은 안개로 가득 찬 숲 지역이다. ‘십이천마 10장 협객행’을 모두 완료하면 서안 지역 천수무당 NPC를 통해 입장이 가능하며, 적정 레벨은 275레벨~285레벨이다. 특히 해당 지역에서만 출현하는 이랑의 원혼 몬스터를 사냥하면 최고급 아이템인 ‘혈황비조’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지역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2월 20일까지 15주년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장사지역 15주년 케익 NPC가 신규, 복귀 유저에게 특별 장비와 아이템이 들어 있는 ‘경자년 신규, 복귀 함’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동 기간에 신규 유저 중 가장 높은 내공을 달성하면 수신령, 파각의 함, 신탁의 신수 교환권 등 고급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이 외에도, 15주년 수상한 상점을 열고 지난 2019년 게임 내 진행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수상한 주화로 구매할 수 있는 경험치와 능력치가 상승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한다.

엠게임 유기명 실장은 “지난 15년 동안 ‘영웅 온라인’을 사랑해 주시는 이용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새로운 재미와 푸짐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준비한 15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영웅 온라인’ 15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