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3.jpg
▲ 'A3 BJ 슈퍼 배틀로얄' 이벤트 대회 이미지 (사진 제공: 넷마블)

넷마블이 오는 29일(수), 자사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서 BJ를 대상으로 한 'A3 BJ 슈퍼 배틀로얄' 이벤트 대회를 개최한다.
 
‘A3: 스틸얼라이브’는 넷마블 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배틀로얄 방식의 ‘전략 데스매치’ 외에도, 서버 전체 인원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전지역 프리 PK’ 등 다채로운 플레이어 간 경쟁 콘텐츠를 핵심으로 내세운다.
 
이번 이벤트 대회는 오는 1월 29일과 2월 26일 두 차례 걸쳐 진행되며, 게임 콘텐츠인 ‘30인 배틀로얄’의 ‘개인전’ 및’ 3인 팀전’으로 진행된다. 대회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총 상금 1,500만 원을 건 이번 대회에는 난닝구, 공대생, 창열이형 등 인기 게임 BJ 30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총 5세트 경기 후 합산 점수를 통해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30인 배틀로얄’로 경험할 수 있는 숨 막히는 경쟁과 극한의 생존 게임이 주는 재미를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며, “오직 전략과 컨트롤만으로 대결하며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개인전’과 협동의 재미와 다양한 무기 스킬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3인 팀전’의 즐거움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A3 BJ 슈퍼 배틀로얄’ 이벤트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프리카TV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