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4.jpg
▲ '레전드 오브 룬테라'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가 오는 25일(토), 자사 온라인 신작 ‘레전드 오브 룬테라’ 공개 서비스를 실시한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는 온라인 AOS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전략 카드게임으로, 지난 10주년 기념 행사에서 공개된 것이다. 특히 이전에 진행된 사전 체험을 통해, 잘 알려지지 않았던 스토리를 다루는 콘텐츠, 깊이 있는 전략의 묘미, 그리고 과금 없이도 충분한 카드 획득 시스템 등을 검증 받기도 했다.

이번 버전에는 랭크 게임, 친구 목록, 친구에게 도전하기 기능, 새롭게 선보이는 보드 및 단짝이 등 등 다양한 신규 기능과 콘텐츠를 경험해볼 수 있다. 또한, 전면 개편된 ‘애니비아’를 포함한 20개 이상의 카드가 업데이트됐고, 여러 개선점도 적용됐다.


▲ '레전드 오브 룬테라' 공식 트레일러 (영상 제공: 라이엇게임즈)

공개 서비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예약 참여자 한정으로 24일부터 선행 플레이할 수 있으며, 참가하지 않은 다른 유저들은 25일부터 접속 가능하다. 아울러, 한번이라도 기간 중 플레이한 유저에게는 한정 보상인 ‘꿈빛 포로 단짝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기존 테스트들과 달리, 공개 서비스 계정은 초기화 되지 않을 예정이다. 공개 서비스 중에 얻은 모든 카드와 경험치 그리고 전리품은 정식 서비스가 시작된 후에도 고스란히 유지된다.

‘레전드 오브 룬테라’는 연내 PC와 모바일을 통해 서비스 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