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8.jpg
▲ 제5회 원스타 시상식 단체 사진 (사진 제공: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원스토어 주식회사와 사단법인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22일(수), 제5회 '원스타'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상식은 제5회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에 선정된 총 5개사와 후원사인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네이버웹툰과 마케팅 대행사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프로젝트에 선정된 총 5개 ‘원스타 게임’에 nCPI 온라인 마케팅 지원, 멀티비전을 활용한 옥외 마케팅 지원, 그리고 500만원 상당 기프트카드 및 원스토어 자체 프로모션 지원 등을 제공받았다.

이어 선정 개발사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9월 원스타상에는 사삼구구코리아 ‘기적의 검’이, ▲10월, 11월 원스타상에는 위더스게임 ‘사신: 세상을 지키는 신들의 이야기’와 해긴 ‘오버독스’가 선정됐다. ▲12월 원스타상은 이미지프레임 ‘이런영웅은싫어’와 제이콥스튜디오 ‘열혈강호러시’가 선정됐다. 각 게임사에는 원스타 상패와 상금 200만원이 수여됐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황성익 회장은 “이번 제5회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는 이전과 다르게 월별로 게임을 선정하고 지원 자격을 확대하는 등의 다채로운 시도를 통해 좋은 결과로 이어졌다고 생각한다”라며, “대한민국 게임산업 생태계의 중추적 허리를 맡고 있는 중소 게임 개발사의 발전을 위해 원스토어와 함께 다양한 지원사업을 함께 이루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