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09.jpg
▲ 네오위즈 설날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가 20일(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 및 모바일 주요 게임들이 설날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는 설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해도 매일 5성 스킬북 조각, 다이아 등 아이템을 선물한다. 특히 설 당일에는 무료 계약 10회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신년 기념 4성 방어형 ‘이리스’ 코스튬이 무료로 주어지고, 전설 계약서, 고급 계약서, 6성 룬조각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cooladslpnn_0012.jpg
▲ '브라운더스트' 설날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네오위즈)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는 22일부터 29일까지 게임 출석 시, 전설 소환서, 기술의 요정, 빛 어둠 소환서 조각 등 유용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획득 가능하다. 또한, 설 연휴 기간 동안 40% 할인된 AP로 룬 던전에 입장할 수 있다.

모바일 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웹툰’은 22일부터 2월 6일까지 일일퀘스트를 수행하면 특별한 소울웨폰을 포함해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여기에 설 연휴 기간 매일 4시간씩 명예 50%, 경험치 50%, 골드 50% 등 특별 핫타임 버프 이벤트를 진행하며, 설 당일에는 행동력 무제한 버프가 추가로 제공된다.

모바일 RPG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웹툰’은 23일부터 29일까지 설날을 나타낼 수 있는 이미지를 게시하거나 덕담을 댓글로 작성하면 그 누적 개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그리고 시나리오, 투기장, 초월의 탑 등 다양한 모드에서 획득한 복주머니로 성장에 필요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설 연휴 기간 동안 유저들 투표로 선정된 히어로 및 아이템이 접속 보상으로 지급된다. 

cooladslpnn_0004.jpg
▲ '슬러거' 설날 이벤트 이미지 (사진 제공: 네오위즈)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벤트를 22일부터 2월 9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게임 접속 후 1경기 진행 시 해외파 선수 드래프트권을 포함한 다채로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설 연휴 기간에는 푸짐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복주머니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선수 육성 및 포인트 교환소 3배 버프타임도 함께 실시한다.

온라인 MMORPG ‘신 천상비’는 오는 30일까지 주사위를 굴려 단축부, 구환단, 흑혈공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천상 복 마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천계의 탑, 몬스터 사냥, 필드 수련장에서 습득 가능한 운세쪽지를 이용해 강화상승제, 선녀의 숨결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NPC와 대화하면 단축부 상자가 제공되고, 7일간 게임에 출석할 때 마다 캐릭터 성장 효율을 한층 상승시켜주는 ‘설맞이출석함’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네오위즈에서 진행되는 설날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