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adslpnn_0015.jpg
▲ '메이플스토리 2' 신규 던전 '우당탕 블랙빈 놀이터' 메인 이미지
(사진 제공: 넥슨)

넥슨이 17일(금), 자사 MMORPG ‘메이플스토리 2’에 신규 던전 ‘우당탕 블랙빈 놀이터’를 새로이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던전은 귀엽지만, 강력한 ‘블랙빈’ 보스가 등장하는 곳으로, 전투를 완료하면 ‘자쿰의 투구’나 ‘페이카의 라펜샤드 목걸이’ 등 보스 고유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2월 16일까지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마다 필드 곳곳에서 등장하는 ‘블랙빈 풍선’을 찾으면 ‘시공의 자쿰 반지’나 ‘발록의 라펜샤드 벨트’ 그리고 ‘악동 블랙빈 헤어 데코’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마법 모자’가 제공된다.

여기에 오는 2월 20일까지 ‘블랙빈’과 미니게임을 진행하는 ‘빙글! 셋 둘 하나’와 ‘특별 출석’ 이벤트에서는 ‘카오닉스 결정’과 ‘파이어 프리즘 장비’ 등 성장에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같은 기간 동안 ‘블랙빈 코인’을 모아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블랙빈 코인 상점’도 열린다.

‘메이플스토리2’ 신규 던전 ‘우당탕 블랙빈 놀이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