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택틱스.jpg
▲ '라그나로크 택틱스' 동남아시아 버전 이미지 (자료 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는 전략 시뮬레이션 '라그나로크 택틱스(Ragnarok Tactics)' 동남아시아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그라비티 태국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신규 서비스 지역은 라오스, 캄보디아, 미얀마,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브루나이, 필리핀, 동티모르, 인도네시아다. 서비스 언어는 태국어와 영어, 중국어(간체)다.

‘라그나로크 택틱스’는 지난 11월 8일 태국 출시 직후 양대 마켓 무료 다운로드 인기 1위에 올랐고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2위,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 게임은 '라그나로크'에 등장하는 다양한 몬스터를 수집해 전장에 배치, 상성을 고려해 전략을 짜고 전투를 벌이는 전략 시뮬레이션이다.

그라비티 게임 테크는 동남아시아 지역 사전 예약을 앞두고 사전 예약자 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 수가 10만명, 30만명, 50만명을 돌파할 때마다 보상을 증정한다. 사전 예약자 50만 명을 돌파하면 Blessed Monster Eggs, Angeling Shards, Zenny 등 다양한 보상을 증정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PNN:: 플레이어를 위한 큐레이션 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